앱로이드 - 안드로이드 어플 소개

스마트폰 최강 Office 툴 OfficeSuite 본문

문서 관련 어플

스마트폰 최강 Office 툴 OfficeSuite

앱마니아 2012. 7. 24. 11:05
반응형

스마트폰에서 게임만 하지말고 일을 하란말야~~~ ㅋ

근데 스마트폰에서 무슨일??? 스마트폰에서는 인터넷하고 게임만 되는것 아닌가????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무지 않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어플은 OfficeSuite 라는 오피스 저작 도구입니다.

업체나 학교에서 이메일로 워드문서나, 엑셀문서를 메일로 보내오고 바로 확인이 필요하다면, 그리고 수정이나 작성할 필요가 있다면 바로 이 앱이 정답입니다.

 

MobiSystems 에서 만든 오피스슈트는 현재 버전이 6 입니다. 장족의 발전일 했군요 ^^

 

이 어플은 MS 오피스를 스마트폰으로 옮겨 온것입니다. 많은 오피스용 앱이 있지만 이게 가장 편하고 기능도 깔끔한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그리고 PDF 뷰어 까지 지원합니다.

우선 어플을 실행 시키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회원등록을 하면 고객지원및 메일로 상품정보가 온다는 군요... 처음에는 크라우드 서비스라도 지원 해주는지 알았건만...
그냥 디시 묻지 않음을 체크하고 넘어 가세요.. 필요없을 것 같네요

 

 

폰트를 설치하라고 나옵니다. 인스톨 버튼을 누르면 아래 화면과 같이 구글 Play로 넘어 가는군요.

 

 

허.... 유료 입니다. 비싸군요... 무시하세요. 폰트 더 설치한다고 못읽을 파일 없으니....

 

첫 화면 입니다. 최근 파일, 내문서 등. 메뉴가 보이고 아래쪽에 새로 만들기, 찾기등이 보이는 군요..
SD 카드를 눌러 보세요

 

 

문서 리스트가 쭉 뜨는 군요.. 정렬을 통해서 순서를 정렬 하시면 됩니다.

파일을 하나 열어 보죠... 우선 워드


중국어도 잘 읽혀 집니다. 아래쪽은 도형인데 깨지지 않고 바로 보여 지네요 아래 저작도구(글씨체, 정렬 등..)로 바로 문서를 꾸밀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PDF 파일 입니다.

 

UI가 좀 어망이긴 하지만.. 잘 읽혀 집니다. 속도도 만족할 만 합니다.

다음은 텍스트파일.. 

 

여러가지 인코딩을 지원합니다만,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는 UTF-8로 인코딩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기본 인코딩이 UTF-8 이니깐요..

 

이제 문서를 한번 만들어 볼까요??

 

하단에 새로 만들기를 누르면 Word, Excel, PowerPoint 중 어떤것을 만들건인지 물어 봅니다.
엑셀을 눌러보면 요렇게 나옵니다.


파워포인트는 이렇게...

 

기본 템플릿을 지원 하니 좋네요.

 

기타 스크린 삿입니다.  

 

정식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bisystems.editor.office_registered
트라이얼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bisystems.editor.office_with_reg
뷰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bisystems.office

 

 

반응형
Comments